티스토리 뷰

Favorite/Who...

김재동!!! 사랑한다!!!!

WIN-D... 2007. 12. 18. 19:07



출처 : http://www.sls.or.kr/zboard/view.php?desc=asc&id=withjo&no=11094&sc=on&select_arrange=headnum&sn=off&sn1=&ss=on



태안 만리포 기름 유출 현장에서 방송인 김재동을 만나다.













태안 만리포에서 방송인 김재동을 만났습니다.
오늘 하루 스케줄을 비워두고 매니저와 단둘이 찾은 김재동은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과 지원경찰들과 함께 기름 유출로 인한 2차 오염 방제에 함께 했습니다.

약 5시간 동안 쉬지 않고 함께 봉사하면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잠깐 잠깐 그의 입담으로 웃게 해주는 모습에
봉사하는 이들이 힘든지 모르고 봉사했습니다.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 캠프에서
커피 한잔을 하러 왔다가
머리가 흰 어르신께 모자를 벗고 인사를 드려야 한다며
봉사하는 동안 한번도 벗지 않았던 모자를 벗고
인사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연말대목' 포기 김제동, 기름유출현장 봉사

뉴시스|기사입력 2007-12-17 12:26


'연말대목' 포기 김제동, 기름유출현장 봉사

【서울=뉴시스】

MC 김제동(33)이 충남 태안 앞바다 기름 유출사고 피해복구에 힘을 보탠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김제동은 14일 매니저와 함께 태안 앞바다로 달려갔다. 밀려드는 연말 스케줄에도 불구, 이날 자원봉사를 위해 하루 일정을 비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사실은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을 통해 알려졌다. 봉사단장인 조현삼 목사가 교회 게시판에 ‘태안 만리포 기름유출 현장에서 방송인 김재동을 만나다’는 사진과 글을 올렸다.

조 목사는 “오늘 하루 스케줄을 비워두고 매니저와 단 둘이 (사고현장을) 찾은 김제동은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 지원경찰들과 함께 기름 유출로 인한 2차 오염 방제를 함께 했다”며 “약 5시간 동안 쉬지 않고 함께 봉사하면서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잠깐잠깐 입담으로 웃게 해주는 모습에 봉사하는 이들은 힘든줄도 모르고 봉사했다”고 적었다.

이어 “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 캠프로 커피 한 잔을 하러 왔다가 머리가 흰 어르신께 모자를 벗고 인사를 드려야 한다며 봉사하는 동안 한 번도 벗지 않았던 모자를 벗고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조 목사는 “칭찬을 안 할 수 없었다”며 “아무도 모르게 이 곳(태안)에 와서 얼마나 열심히 일을 하는지, 너무도 아름다운 모습이었다”고 전화로 말했다.

아울러 “방송 출연차 오는 연예인은 많이 봤는데 매니저와 단 둘이 몰래 와서 일하는 것은 처음 봤다. 매우 감동을 받아 사진을 찍어 교회 게시판에 올려놨다”고 칭찬했다.

김제동 소속사 관계자는 “김제동씨가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라고 신신당부했다. 사실 김제동씨는 이번 봉사활동 뿐 아니라 우리도 모르는 많은 선행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귀띔했다.

김제동은 지난해 방송 출연료 1억원을 불우이웃에 기부한데 이어 최근에도 ‘스쿨 업그레이드 학교를 풍요롭게’캠페인에 참여, 또 1억원을 내놓기도 했다.

<사진>=한국기독교연합봉사단 제공/유상우기자 swryu@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윗글에서도 나와있지만... 하루 일정을 다 취소하고 매니저랑 단둘이 내려갔답니다....


마스크 뒤집어 쓰고 모자를 푹눌러쓰고 있어서 아무도 몰랐다고 하더군요.


그러다 조현삼 목사님을 보자 모자를 벗고 인사를 드렸답니다.


그때 주변 사람들도 다 알아봤다는군요.


조현삼 목사님에 대해 잠시 말씀 드리자면... 모든 봉사활동이 있는 곳이라면 자기 일처럼 달려가서 봉사하시는 분입니다.


큰일, 작은일 가리지 않구요.


김재동이 천주교이긴 하지만 봉사에 관심이있는 사람이면 익히 알고 있는 분이라 인사를 드렸던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꽤 유명하다는 분들은 보통 봉사활동을 가자치면 사진 기자들과 대동해 이미지 홍보용 사진 몇장 찍고 올라오는게 대부분이라고 알고 있는데...


김재동은 참으로 인간적으로 좋아하게끔 만드는군요.


또한 알아보니... 자신의 벌어드리는 돈의 상당 부분도 사회에 환원하는 진정한 노블리스 오블리제의 정신을 갖춘 사람이더군요.


김재동 자신이 그 위치에 있기까지 많은 분들의 도움과 희생이 있었다라는 것을 항상 기억한다고 합니다.


모두 자신의 잇속을 차리기 바쁜 요즘... 국민 뿐만 아니라 썩어빠진 정치계에도 부디 귀감이 되었으면 합니다.

'Favorite > Who...'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철천사 쿠루미  (0) 2009.03.07
Jessica Gomes  (0) 2008.03.02
원더걸스 짱~!  (0) 2007.11.03
김연아...  (0) 2007.08.03
성선임 출국날...;;(06/09/29)  (0) 2007.03.1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